본문으로 바로가기

쿼드비트3/LG전자 QuadBeat3 Tuned by AKG [리뷰]

category IT 2017. 2. 17. 11:00




LG전자 QuadBeat3 Tuned by AKG [정품]


쿼드비트3/LG전자 QuadBeat3 Tuned by AKG 




 LG서비스센터에 문의해도 AKG 버전은 매장의 거의 없어서  

QuadBeat3 Tuned by AKG [정품] 구하기 힘들더라구요.





LG전자 QuadBeat3 Tuned by AKG가 해외/국내

두가지 제품인데 어느 블로그 리뷰를 보니 성능차이가 있다고 합니다.

구입하려면 국내껄루 구입하라길래 어렵게 구했습니다.


온라인엔 해외용이 많더라구요. 


두개를 구입해 하나는 애인님한테 커플용으로 선물로 드리고,

하나는 제가 사용 중 입니다.


이제 4개월 정도 사용 중인데요..


몰랐는데  AKG가 유명한 회사 였네요 ㅎㅎ



<구글 - 출처>



장점 : 대중가요 듣기엔 소리가 편안하고 좋습니다. 팝캐스트 듣기에 최적!

         디자인과 소재가 고급스럽다. 귀가 편안하다.

        아이폰 이어폰은 음질이 밸런스가 좋으나 오래끼고있으면 

        귀가 아프거든요


단점 : 한번씩 통화중 내 목소리가 들린다.(불량인가요?)

        소리가 가벼운듯하다.       

          (이건 개인차가 있을거예요. 제가 무거운 소리를 좋아합니다.)

          아이폰에서 볼륨버튼이 작동 안한다. 아이폰 유저분들은 참고하세요~


이어폰 중에 가성비최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