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새누리당 이은재 국회의원 MS오피스 왜 MS에서 구매하냐? ㅋㅋ



이번에 국감에 MS오피스 질의(?)로 실시간 검색어 1위까지 오르는 기염을 토해내며 

많은 국민들의 관심을 받는고있는데요~ 


패러디까지 등장했네요 ㅋㅋ











지금 자격 논란까지 나오고 있는 상황인데 학력이 ㅋ

건국대학교 행정학과 졸업 후 동대학에서 석사학위 미국 클레어몬드 대학교 대학원에서 석사와 박사까지 학위를 취득 하셨다네요 ㅋㅋ



아래는 이번 국감의 핫이슈로 떠오른 문제의 영상입니다 ㅋㅋㅋ

웃겨요~ 한번 보세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