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비트코인 채굴 및 알트코인 채굴 프로그램 소개

 

 

비트코인 인기가 아직도 뜨겁네요. 떨어 질줄 알았던 가상화폐 가격들이 다시 올랐습니다.

가상화폐 거래소 빗썸 기준으로 비트코인 2100만원이 다시 넘었네요.

 

유빗거래소가 해킹으로 파산했는데도 가격 올랐네요.

아래는 비트코인 시세 입니다.

 

                <17.12.20 - 빗썸 >

 

 

 

 

 

 

1억 간다는 분들도 있고 앞으로 어떻게 될지 저두 잘 모르겠습니다.

 

 

오늘은 마이너게이트 외 다른 채굴 프로그램을 소개 해드릴께요.

 

 

코인팟 이라는 사이트 입니다.

 

https://coinpot.co/

 

 

저게 웹페이지 화면이예요. 깔끔합니다.

알트코인 비트코인 교환, 출금, 채굴까지 되네요.

일부 알트코인은 출금 수수료도 없다고 합니다.

 

 

외국사이트인데도 반응속도가 빠르네요.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 하트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