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블로그 저품질 먹엇네요..

category IT 2017. 12. 26. 07:19

 

 

블로그 저품질 먹었네요..

 

 

말로만 듣던 블로그 저품질 먹었네요. 정확히 말하면 티스토리 다음 저품질 먹었어요.

 

 

 

 

18일 날까진 2000명가량이 였습니다. 블로그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그다지 애드센스가 달려 있긴하지만 수익형 블로그도 아닙니다.

그렇다고 남의글 어뷰징 한 블로그도 아니구요.

 

원래 300~800명 가량의 유입하는 흔한 블로그인데 갑자기 유입자 수가 늘더니 3일만에 저품질 먹더니 유입자가 반토막나고

다음 검색에서 사라졌네요. 기존에 있던 상단글도 뒤로 밀리던지 안보이던지 그렇더라구요.

유입자 늘린 글은 상단에 8일정도 떳엇는데 갑자기 3일정도 유입자가 늘었던 거구요.

 

다음 고객센터에서 문의해보니, 검색 결과는 봇이하는거고, 여러 규정으로 인해서 검색에서 사라질 수도 있다고 하네요.

내부규정은 밝힐 수 없다! 라고 합니다.

 

뭐가 잘못된지 알아야 고치던 할텐데 말이예요..

 

 

다음(Daum) 검색에서 사라지더니 유입경로가 다 저렇게 뜹니다.

제 블로그 포스팅 내용의 글들로 검색해보면 상단의 글들은 거의다 수익형 블로그인데 그대로 뜨더라구요.

기존에 어떤 티스토리 유저가 계속 제 글로 들어오는 이상한것만 빼면 이상한게 없었는데..

 

 

제가 다니는 커뮤니티 사이트에도 요즘 저품질 먹으신 분들이 많더라구요. 보통 개인적으로 티스토리 운영하시는 분들입니다.

 

다른 블로그 글들 보니 저품질 탈출 했다는 내용에 별다른 내용이 없습니다.

포스팅 내용 삭제, 수정 이 정도가 다 더라구요.

 

다음에서는 저품질 먹었는데 네이버에서는 또 이상이 없습니다.. 분명 3일동안 유입자가 많아 진것때문에 그런거 같아요.

자세한 이야기는 다른 블로그에서 해야 될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