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독감 검사 엄청 비싸네요!! 감기 조심하세요~

category 생활정보 2017. 12. 27. 20:16

 

독감 검사 엄청 비싸네요!! 독감 감기 조심하세요~

 

 

크리스마스는 다들 잘 보내셨나요?

원래 계획은 애인님과 둘이 처음으로 롯데월드 가자는 크나큰 꿈이 있었지만

저는 애인님과  감기 기운이 있어서 약만 먹고 둘이 26일까지 잠만 잤어요.

애인님이 지지난주 부터 감기 기운이 있으셨는데요

12월 23일날 몸이 안좋다구 하더니, 12월 24일날 감기가 엄청 심해 지셨더라구요.

집에 상비약으로 24일 버티구, 25일날 다행이 약국이 열어서 감기약을 사먹고 겨우 버텼네요.

 

어제는 병원 열기만 기다리며 감기가 너무 심해 애인님과 동네 병원에 갔다 왔습니다~

동네 병원이 그렇듯 어른신들이 많더라구요. 젊은 학생도 한명있구요.

애인님 진료를 하는데 독감 같다고, 의사 선생님이 독감 검사를 하겠냐고 하시더라구요.

 

 

 

 

 

 

65세이상은 독감약 처방이 가능한데 그 이하는 검사를 해야 약을 처방 할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1~2분이면 검사가 끝난다구 해서 검사를 하셧는데, 긴면봉 같은걸 코에 넣어서 이물질을 꺼내서 시료에 묻히는거 같더라구요.

임신테스트기 같더라구요. 독감이면 두줄로 표시 된다고 하네요. 스샷은 못했습니다!;;

A형, B형 독감 모두 한번에 알 수 있더라구요.

금방 결과가 나왔는데 A형 독감에 걸리셨더라구요 ㅠㅠ 옆에 시료를 보니깐 대부분 A형 독감이구, B형 독감은 딱 한분 계시더라구요.

 

중요한건 둘이 진료를 받고, 결제를 하는데 4만원 가량 나왔습니다!!

 

독감 검사 애인님 혼자 하셨는데 독감 검사비만 3만원이라고 하네요! 약값까지 대략 6만원 나오더라구요 ;;

독감은 약도 비싸요!! 망할..

아파도 병원 왠만해선 안가는데... 아픈게 죄죠..  돈 없으니 아프지도 말아야 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