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슈의 미용실 게임

category 게임/슈게임 모음 2020. 4. 7. 19:03





슈의 미용실  게임슈의 미용실 게임



슈의 미용실 게임이에요. 슈의 미용실 게임은 상당히 어려운 게임인데요.

슈가 미용사가되서 손님 머리를 손님이 원하는 스타일로  뷰티메이크업을 해주는 게임입니다.
그러고 보니 손님도 슈네요.
여성분들이 좋아할 게임이라고 생각되요.
처음 시작시 로딩이 조금 있으니 기다려주셔야해요.



게임방법인데요 
컷팅하기, 염색하기, 스타일링 크게 세가지로 나눠져 있습니다.
미용실도 3개를 운영하는데요
순이네 미용실, 멋진 헤어샵, 쇼킹 머리방
3곳 미용실 모두 손님 스타일 틀립니다.



저는 순이네 미용실을 선택해 보았습니다.

처음 시작시 오른쪽 화면에 보시면

손님이 원하는 스타일의 머리 모양이 나옵니다.

이걸 잘 기억해 두셔야해요.

스마트폰으로 사진을 찍어도 되고요.

스크린샷으로 저장해서 보고 하셔도 되요.

한번에 외우기는 힘들더라구요.




게임에 집중하다 보니 스크린샷이 많이 빠졌네요 ㅎㅎ;;

처음에 가위로 머리 손질을 먼저 하거든요

가위로 머리를 적당히 잘라 주셔야 해요.


머리 염색을 하시구요. 염색약은 섞어서 쓸수가 있어요.

염색약은 총 네가지 색인데요.

2가지만 섞어서 쓸수가 있습니다

완전 똑같은 색은 안나오는거 같은데 비슷한 색으로 염색을 하시면 됩니다.


그다음 롤로 파마를 해주시면되는데요.

작은롤과 큰롤은 머리 모양이 완전히 틀려요.

틀려도 슈의 미용실 버튼을 누르면 초기화 하실수 있어요


따로 시간제한은 없는거 같습니다

스크린샷이 빠지긴 많이 빠졌네요 ㅋ

죄송합니다 ( __)




위에 처럼 원하는 머리 모양이 나오면

슈가 고마워 합니다 ㅎㅎ

"내가 원하던 바로 그머리야 ^ㅠ^ 고마워~~ "



머리를 원하는 모양으로 못 만들면 

"잘못 컷팅 됐고. 원하는 스타일이 아니야 "


슈가 화를 내요 ㅎㅎ


원하는 모양으로 한번 만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