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로또 조작 걸렸네요!!



세르비아 로또조작




1분 5초 가량 보시면 27번이 나왔는데 방송에서 21번 표기 ㅋㅋ


 진행자가 당황하는 표정이 보이네요 ㅋㅋ


세르비아와 저희 나라는 로또추첨기계를 똑같은 회사껄 쓴다고 합니다.


조작이 가능하다는 애기겠죠??


■ 미국 로또조작


미국에서는 당첨번호를 미리 빼냈다고 하네요.

그 말인즉, 당첨번호가 정해졌다는거 겠죠??



■  나눔로또 시스템 검증 거부

나눔로또 조작 의혹으로 국회에서 문제제기를 하고

나눔로또가 검증하기로 했으나

나눔로또 시스템검증을 거부해서

로또 검증이 무산 됐죠.


■ 한국 로또조작??

1분 03초 정도 보시면 

다른 공들은 추첨이 끝나고 멈춰 있는데

기계안에 공 28번, 29번

당첨된 공 2번

이 돌아가 시는걸 보실 수 있습니다.


저두 가끔 로또를 구입합니다.

2016년에 판매 역대 최고라는데 투명하게 운영됐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및 공감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